슈르

자주하는 질문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교환/반품 불가 사항이 있나요?

  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(청약철회 등)에 의거하여
   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º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(상품불량 제외)
    º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, 과실/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    - 향수냄새, 섬유탈취제, 바디로션냄새, 화장품,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, 라벨 또는 Tag를 제거한 경우 등
    º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(단,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예외)
    º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세트상품, 의류부착 악세서리, 사은품 등)
    º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º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(맞춤제작 등)
    º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과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º 대량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, 구김)인 경우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대해 알 수 있나요?

    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,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함


    º 의복류의 기본내용
    - 봉제,원단,부자재 불량, 치수 부정확, 부당표시(미표시및부실표시)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
    ①수리>②교환>③환급 [단, 교환시 동일가격, 동일제품교환 원칙]
    - 치수(사이즈)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, 색상에 불만
    교환 또는 환불(제품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)
    보상순위 : 보상은 무상수리, 유상수리, 교환, 환급의 순으로 함
   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
   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(세탁업배상 비율표 적용)함
   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 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주문 건 직접 취소/변경은 어려운가요?

    º 직접 취소/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고객센터 문의(1566-8061) 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