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르

자주하는 질문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교환/반품 불가 사항이 있나요?

  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(청약철회 등)에 의거하여
   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º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(상품불량 제외)
    º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, 과실/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    - 향수냄새, 섬유탈취제, 바디로션냄새, 화장품,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, 라벨 또는 Tag를 제거한 경우 등
    º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(단,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예외)
    º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세트상품, 의류부착 악세서리, 사은품 등)
    º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º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(맞춤제작 등)
    º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과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º 대량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, 구김)인 경우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대해 알 수 있나요?

    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,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함


    º 의복류의 기본내용
    - 봉제,원단,부자재 불량, 치수 부정확, 부당표시(미표시및부실표시)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
    ①수리>②교환>③환급 [단, 교환시 동일가격, 동일제품교환 원칙]
    - 치수(사이즈)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, 색상에 불만
    교환 또는 환불(제품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)
    보상순위 : 보상은 무상수리, 유상수리, 교환, 환급의 순으로 함
   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
   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(세탁업배상 비율표 적용)함
   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 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

  • Q [교환/반품문의] 주문 건 직접 취소/변경은 어려운가요?

    º 직접 취소/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고객센터 문의(1566-8061) 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 [배송문의] 부분 배송 / 합포 진행은 가능한가요?

    º 제작 상품마다 생산 일정이 상이하여 주문일 기준 14일차부터 무상 부분 발송이 진행됩니다.
    º 원활한 출고 진행을 위하여 동일 일자의 주문 건에 한하여 합포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• Q [배송문의]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º BP 제작상품은 공지 일로부터 순차 출고가 진행되며, 주문량에 따라 공지 일로부터 최대 7-14일 가량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    (PC)왼쪽 탭 옵션 하단 , (모바일) 옵션 하단에서 배송일정 사전 안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    참고 후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

    PRODUCT GUIDE : 상품 상세스팩, 착용정보, 모델 정보 안내
    DELIVERY : 해당 상품 배송일정 안내
    ROMOTION : 해당 상품 프로모션 안내
    ATTENTION : 공지사항 안내
    REVIEW : 해당 상품 리뷰

  • Q [결제문의] 쿠폰/적립금/예치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쿠폰
    º YOUR PAGE에서 보유하신 쿠폰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º 모든 쿠폰은 사용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며, 기간 만료 시 자동 삭제됩니다.
    º 주문 시에만 사용이 가능, 주문 완료 후에는 적용이 불가합니다. [교환/반품 배송비 대체 불가]
    º 쿠폰마다 기재된 적용 사항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며, 교환/반품으로 인해 적용 조건에 맞지 않을 경우 차감 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.
     
    적립금
    º 적립금은 구매와 리뷰 작성만으로 지급된 금액입니다.
    º 적립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,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º 적립금은 환불 수단으로 대체가 불가합니다. [예치금은 환불 수단으로 대체 가능]
    º 적립금은 교환/반품 배송비로 대체가 불가합니다.
    º 세일, 공동구매에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    예치금
    º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한 개념으로 주문취소로 발생한 결제대금의 환불 수단으로 대체 가능합니다.
    º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예치금은 처음 결제수단으로 재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º 교환/반품 배송비로 대체가 가능합니다.

  • Q [결제문의] 휴대폰 결제는 환불이 어려운가요?

    º KG모빌리언스(핸드폰 결제)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하고, 결제월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.
    º 결제월 경과 또는 결제수단 변경으로 인한 환불 진행 시 수수료 3.7%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[단, 예치금 환불의 경우 수수료 차감 없이 전액 환불 가능]

  • Q [결제문의] 비회원은 주문할 수 없나요?

    º BP는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고 있어 회원가입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 [결제문의] 입금관련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º 입금 기한은 주문 시간 기준 24시간을 기준으로 하며, 경과 시 자동 취소됩니다.
    º 주문 시 '입금자명/은행/결제금액' 정보가 일치할 경우 자동 입금이 이루어집니다.
    입금 완료는 입금한 후로부터 30-40분 이내에 이루어지며 그 후 입금확인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    [입금확인 알림 톡 받지 못하 신 경우 게시판&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]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